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더얀소프트 (이하 "회사" 라 한다)가 제공하는 위닝셀러 웹 사이트 (http://wseller.co.kr) (이하 "사이트" 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구매대행 통합솔루션 프로그램 서비스 및 위닝셀러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위닝셀러 구매대행 통합솔루션 및 위닝셀러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구매대행 통합솔루션 프로그램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하며 "서비스"에 속합니다.

⑥"유료서비스 사용기간"이라 함은 "회원"이 "회사"와의 계약에 따라 대가를 지불하여 프로그램을 사용 할 수 있는 유효기간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①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본 약관에 동의한 "회원"에게 한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②"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설비 및 소프트웨어에 장애가 생기거나 관련 자료가 멸실된 경우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회사"는 "회원" 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회사"는 "서비스"가 업데이트될 경우 즉시 "회원"에게 업데이트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업데이트의 상황에 따라 이미 제공된 "서비스"의 기능의 일부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서비스"의 업그레이드버전 또는 신제품을 출시했을 경우 그 내용을 "회원"에게 알릴 의무가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②"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다른 방법으로 이용하거나 제공 서버 등에 접근을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③사용, 복사, 변경에 대한 제한 가. 관계 법령에서 허용되는 범위를 넘어서 "서비스"를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또는 디스어셈블 할 수 없습니다. 나. 약관에서 명시적으로 허용된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복사, 번역, 재배포, 재전송, 출판, 판매, 대여, 임대, 매매, 전매, 질권설정, 담보설정, 이전, 변경, 수정 또는 확장할 수 없습니다. 다. "서비스"를 사용해 2차 저작물을 만들 수 없습니다. 라. "서비스"에서 지적재산권의 귀속에 관한 표시, 마크, 라벨을 제거해서는 안됩니다.

④"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⑤"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 및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악성코드 기타 반사회적인 산출물을 작성하는 행위, 또는 기타 법령 또는 사회상규에 위반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⑥"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⑦"회원"의 행위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며, "회원"은 "회사"를 대리하는 것으로 오인케 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⑧"서비스"의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⑨"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⑩"회원"의 ID 및 비밀번호 관리 부주의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①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해외 사이트의 정보를 스크립하는 서비스

나. 가항에서 가져온 데이터를 수정하는 서비스

다. 나항에서 수정된 데이터를 정해진 사이트에 상품을 진열하는 서비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내용을 게시한 곳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④"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지급방법)

①현금 및 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유료서비스 사용기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 정한 방법으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②"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중단)

①"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솔루션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 중단될 경우 이의 복구를 지체 없이 수행합니다.


제 17 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의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탈퇴한 회원은 회원 탈퇴 이후 동일한 아이디로 다시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②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사이트"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사이트"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사정 등으로 인하여 계정이 제한되거나 정지된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솔루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서비스 이용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회원"의 아이디 관리 소홀등으로 인하여 이용자에 관한 정보가 제3자에게 유출될 경우 이에 관한 모든 책임은 당해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회원"에게 본조 제2항 각호의 사유가 발생하여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해당 이용자가 회사로부터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그 시정요청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간 내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⑤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⑥본조에 따라 회원의 탈퇴 또는 회원 자격의 상실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는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없이 파기, 삭제됩니다.

⑦"회사"는 휴면회원에 대해 회원자격 상실에 대한 안내문(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지하고, 안내문에서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는 법률상 보관의무가 있는 항목을 제외하고 지체없이 파기, 삭제됩니다.

⑧"회사"는 "회원"이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유료서비스 사용기간"의 남은 일수와 상관없이 반품, 교환, 환불을 거부 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⑨"회사"는 제휴관계의 종료, 기타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중대한 사업적 이유 등을 원인으로 하여 "프로그램"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으나, "회원"의 "유료서비스 사용기간"은 유지되도록 합니다.

⑩"회원"에 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사용권 계약의 해지와는 별도로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이용제한 등)

①"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제한 및 영구이용정지 할 수 있습니다.

②"유료서비스" 1개는 1인의 "회원"이 1개의 컴퓨터 네트워크 IP (이하 "IP" 라 한다)에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또한 어떤경우라도 "유료서비스" 1개의 다중 동시접속은 불가합니다. 2인 이상 사용시 인원수에 맞는 "유료서비스"를 구매하여야합니다. "유료서비스" 1개를 이용하여 1인 사용으론 불가능한 짧은시간 동안 잦은 "IP" 변동 또는 반복적인 "IP" 변동 등 "회사"의 판단아래 저희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유료서비스" 이용제한 및 영구이용정지 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추가 'IP' 허용합니다.

가. 1인이 사용하되 특별한 사유에 한해 2개이상 "IP" 가 필요할 경우 "회사"의 승인 후 추가금액 결제 후 해당 정액기간 내 1개의 "IP" 추가 가능합니다.

나. "회사"의 판단아래 1인사용으로 판단되는 노트북 유동 "IP" 변동 등은 제재하지않습니다.

③"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6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⑦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및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 19 조 (책임제한 및 "서비스"에 대한 보증의 한계)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해외사이트 또는 개발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등의 내용의 정확성 등의 여부에 대하여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⑥"서비스"의 사용 및 성능과 이용자지원 서비스에 따른 모든 위험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지식재산권 또는 지식재산권의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 등을 포함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배제합니다.

⑦"회사"는 "회사"가 정한 이용기준을 준수하지 않은 이용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회사"는 "서비스"에 포함된 기능이 "회원"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시키거나, 컴퓨터의 사용에 일시적인 간섭이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⑨"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회원"의 PC상에 의도하거나 예상하지 못한 장애(진단오류, 컴퓨터의 기능 저하, 마비 또는 오동작 등)가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러한 사항을 충분히 고려하여 "서비스"의 사용을 결정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장애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장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⑩"회사"는 "서비스"가 제공 된 이후에 제조된 컴퓨터 하드웨어와 컴퓨터 운영체제의 변경에 따라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⑪"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⑫"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 배상하지 않습니다.

⑬"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부담할 모든 책임과 "회원"이 "회사"로부터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구제 방법은 "회사"의 재량에 따라 가. "회사"의 제한적 보증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본 "서비스"의 수리 또는 교체 나. 본 계약의 해지와 "유료서비스 사용기간" 환불 중 1가지로 한정됩니다.

⑭손해배상에 대한 면책 규정: 본 약관에 규정된 구제 조치가 그 목적을 달성했는지 여부를 불문하고, "회사"는 본 약관에서 명시된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본 "서비스"의 사용/사용 불능 또는 이용자지원 서비스의 제공이나 그 불이행으로 야기된 모든 손해(결과적, 우연적, 간접적, 특별, 경제적, 징벌적 또는 기타 이와 유사한 모든 손해 또는 사업상 이익의 손실, 영업권의 손실, 사업에 대한 간섭, 컴퓨터의 기능 마비 또는 오동작, 사업 정보의 손실 또는 기타 제반 상업적 또는 금전적 손해 또는 손실 등을 포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기 사항과 관련하여 전술된 손해 등에 대한 "회원"의 청구가 약관위반, 불법행위 등 어떠한 책임의 법리를 권원으로 하는지 불문하며, "회사"가 상기 손해발생의 가능성에 대해 사전 통보를 받았거나 그와 같은 손해의 가능성을 사전에 알고 있었을 경우에도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상기 손해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제3자가 주장하는 어떠한 배상 청구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본 약관의 동의에 이미 이러한 위험 부담이 반영되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⑮"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업로드한 상품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업로드한 상품에서 생기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계약의 취소, 반품)

①"유료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구매시점부터, 가. 월 요금제의 경우 14일 이내, 나. 1개월 초과 기간 요금제의 경우 30일 이내, 에 구매 계약을 취소하고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예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회사"가 아닌 다른 유통 경로로 "유료서비스 사용기간"을 구매한 경우

③구매시점으로부터, 가. 월 요금제의 경우 14일, 나. 1개월 초과 기간 요금제의 경우 30일, 이 지난 경우에는 계약의 취소 또는 반품이 불가능하며, "회사"는 반품, 교환, 환불을 거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제 21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